본격적인 시즌 오픈 전에 스페셜라이즈드 로드바이크 할인행사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스페셜라이즈드 로드바이크 중에 타막(림브레이크)과 루베(여성용은루비) 기종들로 2018년형은 30%, 2019년형은 15% 할인행사를 하네요.


물론, 최상급은 S-Works는 할인행사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가격 할인도 눈에 띄지만 사은품도 눈에 띄네요, 특히나 에어로 핸들바.....


세일하는 모델들을 둘러보기 전에~

참고로 스페셜라이즈드 프레임 등급을 먼저 알려드리자면 (알루미늄 프레임 말고 카본 프레임의 경우입니다.)

하급부터 (  ) 안은 시마노 구동계 입니다.

스포츠 (105)

익스퍼트 (울테그라)

프로 (울테그라 Di2)

에스웍 (듀라)

이렇게 나눌 수 있겠습니다. 

등급별 자세한 설명은 말하자면 길어서 생략하기로 하고...



먼저 2019년형 세일 모델입니다. 



할인가격은 표시된 가격에서 15% 할인 가격입니다.


세일하는 모델들에 대해서 조금 설명을 하자면...


일단 올라운더인 타막은 스페셜라이즈드의 대표 올라운더로 월드투어 레이스 에서 항상 우승을 다투는 프레임입니다.

할인리스트에 올라온 익스퍼트와 콤프는 같은 프레임, 같은 구동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점이라면 익스퍼트는 카본휠인 로발CL50 휠셋이 장착되어 있고 컴포넌트(싯포스트/핸들바/스탬)가 조금 다릅니다.


기본 성능을 나누는 프레임은 동일하기 때문에 타다가 어짜피 카본휠셋으로 업글을 할 것 같으면 익스퍼트 모델을,


알루미늄 휠셋 으로 타도 괜찮거나 익스퍼트에 달려있는 로발CL50 이외에 다른 휠로 바꾸고 싶다면 콤프 모델을 선택하면 될것 같습니다.


물론!!

선정기준은 어디까지나 가격이겠지만....


엔듀어런스 모델은 루베는 익스퍼트/스포츠, 여성용 엔듀어런스모델인 루비는 스포츠 모델만 할인하고 있네요.

루베(루비)는 퓨쳐샥 이라는 서스펜션이 달려 있어 노면으로부터 오는 충격흡수에 탁월한 자전거이면서
레이싱을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레이스용 엔듀어런스 모델입니다.

익스퍼트 모델이 비싼 이유는 전동구동계Di2 모델이기 때문이네요


개인적으로 2019년형 세일모델중에 고르라면...

사은품으로 주는 에어올 핸들바에 50mm 카본휠까지 달려 있는 타막 익스퍼트 모델을 격하게 갖고 싶네요...  


에어로 타막이라...ㅋㅋㅋㅋ


2018년 세일모델


2018년 세일모델들은 30% 할인으로 가격경쟁력이 생겼습니다! 

타막은 익스퍼트와 콤프, 루베(루비)는 스포츠 모델을 할인하고 있습니다.

2018년 모델은 익스퍼트 모델만 6세대 프레임인 SL6이고 스포츠는 SL5 프레임입니다.

2018년 타막 익스퍼트 모델은 알루미늄 휠인게 참 아깝게 느껴지네요.


이상 2019년 2월부터 3월 11일까지 스페셜라이즈드 로드바이크 세일행사 모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